16 Following
desirenumber6

desirenumber6

SPOILER ALERT!

롤 시즌10 리메이크 볼리베어 룬 카운터 템트리

그 이유는 다들 아시다 싶이 상대방의 조합에 따라서 달라지는 픽이기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본래 다이아1 50점대를 유지하던 판독기와 같은 BJ였으나 꾸준한 게임을 한 끝에 마스터 티어에 승급하는데 성공하였고 그 뒤로 챌린저까지 찍는데 성공하였다. 이후 많은 소환사의 사랑을 받았고, 프로 리그와 랭크 게임을 가리지 않는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이렇듯 향로와 어울리는 챔피언들이 랭크 게임을 활개치고 있는데요. 랭크 게임에서는 라인 분류 기준 중에 상자 모양 아이콘이 없습니다. 그래도 루난의 허리케인을 쓰지 않는 만큼 단일 대상 피해량이 뛰어나고, 16레벨 기준 기본 사거리가 게임 내 최고라는 점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불평을 입 밖으로 내지 않는다. 사람이 뭔가를 못하고 잘하고는 그 사람의 탓이 아니니까. 그 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빠져 ‘어둠의 전설’ 등을 열심히 했다. 이 후 코어 아이템은 1코어는 상대 탑 챔피언이 AD이다. 한국 시간으로 14일에 펼쳐진 LCS EU에서 오랜만에 보는 챔피언이 등장했습니다. 2016년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오디션을 통해 한국과 인연을 맺은 그는 '드라마 끝나면 돌아가야지'라는 초기의 생각과는 반대로 2020년 어엿한 정규 앨범을 내며 한국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일 황 대변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롤 대리 문제'는 상상을 초월하는 심각한 문제다. 단순하게 "아이디 빌려준 거 아냐?


나진 소드가 누군가? 기라성같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프로게임단 중 가장 주목받는 팀 가운데 하나다. 현재 1 티어라고 불리는 조합 중 하나입니다. 흡혈 아이템으로는 ‘몰락한 왕의 검’과 ‘피바라기’ 중 하나를 선택하자. 실제로 패시브 스킬은 적 챔피언을 처치에 일조하거나 구조물을 터트렸을 때 굉장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버프를 제공하는데 말릴 수 없는 신난 상태의 말괄량이를 참 잘 표현한다. 물론 라이엇은 뽀삐의 지표가 너무 심각하게 떨어져버리자 몇 번의 버프를 했고, 승률은 다시 상승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뽀삐가 처음 리워크 되고 몇 주간은 서포터와 정글러로 열심히 연구됐다는 것이죠. 오늘 언급한 뽀삐 뿐만이 아니라 몇 시즌 전만 해도 ‘OP’라 평가되던 ‘서폿 말자하’도 있네요. 바로 ‘소나’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시야 장악 단계에서 ‘돌연사’를 당하기 쉽다는 단점이 있어 잘 쓰이질 않았는데요. 워윅 : 이렐리아 워윅은 이렐이 아무리 강력하다고 해도 이길 수 없습니다. 6레벨 이후엔 궁극기를 아껴뒀다면 회피기로 쓸 수 있지만 쿨타임이 짧은 궁극기는 아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여러 번 살아 있는 곡사포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추가로 소모됩니다.


왜냐하면..은근히 마나가 부족한 챔피언이기 때문이다. 한 때 그녀는 패시브 ‘정조준’으로 얻는 압도적인 사거리 덕분에 후반 캐리력의 끝판왕이라고 불렸죠. 향로 덕분에 오랜만에 보는 챔피언도 있는데요. PBE 서버에 현재 불타는 향로 너프가 적용됐습니다. 현재 탑을 호령하고 있는 ‘마오카이’, ‘초가스’를 상대로 라인전을 버틸 수가 없고, 간혹 등장하는 ‘트런들’에게는 아무것도 못하죠. 현재 이 두 스킬의 성능이 좋아 안정적으로 후반까지 성장할 수 있죠. 2016년도 LCK 스프링 시즌에서 삼성 갤럭시 ‘큐베’ 이성진 선수의 활약으로 뽀삐의 성능이 증명됐죠. 치열한 수 싸움이 시작부터 이어지는 건데, 이 경우 초반 성능이 매우 약한 이블린이 불리할 수밖에 없다. 이블린이 잠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전방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준 다음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코그모가 특유의 진액을 발사하여 진액에 맞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진액이 남긴 흔적 위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코그모가 매우 멀리서 포탄을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은신하지 않은 대상의 모습을 드러나게 합니다. 코그모가 부식성 침을 발사하여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잠깐 동안 대상의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낮춥니다. 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20/22/24/26/28%만큼 낮춥니다. 체력이 낮은 적에게는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탱커들이 득세인 이번 메타에서 뽀삐가 큰 힘을 못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향을 당해 예전 만큼의 위력을 보여주진 못 합니다만, 일반 원거리 AD 딜러와 비교하면 분명 캐리력은 앞섭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너프된 ‘용감한 돌진’으론 한 타에서 원거리 AD 딜러를 물기도 어려워요. 뛰어난 캐리력을 가진 원거리 AD 딜러도 빛을 보고 있죠. 또한 패시브 ‘파워 코드’는 저레벨 단계 라인전에서 제법 뛰어난 피해량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요즘 트리스타나는 사거리가 아니라 말도 안 되는 포탑 철거력과 뛰어난 생존기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롤육성대리 얘가 관짝에 들어가면서 룰루 유저들은 (둘이 합이 좋습니다) 다시 코그모의 시대가 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코그모의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고 피격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저항이랑 방어만 나뉘네요. 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유지되는 흔적을 남깁니다. 흔적을 지나는 적은 이동 속도가 20/28/36/44/52% 감소합니다. 트라이포스라고도 불리우는 삼위일체는 체력과 공격력, 공격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동 속도에 아주 큰 도움을 줍니다. ‘영겁의 지팡이’ 아이템에는 기본 지속 효과로 매 중첩당 체력과 마나 그리고 주문력의 능력치를 올려주며, 최대 10중첩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고대 주화’ 계열 아이템이 하향되었지만, 마나 회복량이 줄어서 향로에 대한 직접적인 타격은 없었죠.